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뮤직 앱 가사보는 법! - iPhone, Andriod

보석세공사 2020. 7. 18. 12:23
반응형

필자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중인데, 그렇게 하면 유튜브와 유튜브 뮤직을 광고 없이 이용하기 때문이다. 문제는 유튜브 뮤직을 처음 사용하다 보니 가사 보는 법을 몰라서 인터넷 검색까지 하게 됨. 젠장 아재 다 됨. 각설하고 각 OS별 YouTube Music App에서 가사보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안드로이드 (Android) - 양반.

안드로이드는 앱디자인 양반임. 안드로이드 앱에서 유튜브 뮤직을 켜면 아래쪽에 lyric이라고 쓰여있음. 누르면 된다.

 

노란색 동그라미 주목.

iPhone - ㅄ?

가사 보는 법을 검색해서 알아내고는 헛웃음 나옴. 아니 디자인이 아무리 중요해도 그렇지 이렇게 해놓으면 어떻게 하나? 동그라미 친 ⓘ 버튼을 눌러야 함.

 

저게 어떻게 가사 버튼이지?

가사 버튼 누르면 다음과 같이 가사가 뜬다. 하지만 여기서 방심은 금물.

 

가사를 본 당신은 럭키가이.

아직 유튜브 뮤직 자체가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 건지 어떤 건지는 모르겠다만, 우리나라 노래 태반이 가사 지원이 안된다. 하루빨리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유튜브 뮤직 들으시는 분들 다들 무슨 음악 들으시나요? 음악 추천부탁 드려요!ㅎㅎ

제 아내님 유튜브 뮤직 플레이 리스트 홍보합니다. 팔로우 및 음악 추천 부탁드려요! :)

 

운전할 때 듣는 흥부자 음악모음!

 

K-Pop [While driving] - YouTube Music

YouTube Music에서 확인해 보세요. Android, iOS, 데스크톱용으로 공식 앨범, 싱글, 동영상, 리믹스, 라이브 공연이 담긴 새로운 음악 서비스를 여기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music.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