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콘택트 최홍림의 오열과 최홍림 와이프 도경숙에 대하여 알아보자.

보석세공사 2021. 1. 31. 09:18
반응형

최홍림은 사실 필자에게는 아주 생소한 코미디언이었다. 하지만 최근에 아이콘택트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30년간 의절한 형과의 눈맞춤에 오열을 했다고 한다. 의절한 사연을 들어보니 딱한 사정이 있었다. 어렸을때부터 대학생이 다 될때까지 형에게 폭력을 당했고, 그로인하여 귀까지 잘 안들리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한다. 형의 폭력성이 심해서 가족들이 모두 무서워했고, 가족들에게 돈을 받아내기 위하여 오랜만에 집에 들어오면 동생인 최홍림을 상습적으로 구타했던 것.

 

그러다가 돈을 받고 난 후 가출, 다시 돌아와서 패기를 반복했던 것. 이러한 형의 예륜적인 행동에 어머님은 또 극단적인 선택을 해서, 어린나이의 최홍림에서 평생 상처가 된 것 같았다.

 

형을 앞에두고 오열하는 최홍림

아이콘택트에서 나온 최홍림과 형과의 지긋지긋한 악연을 들어보자. 들어보면 진짜 눈물이 난다. 형의 자식마저도 자신을 미워한다는 말을 듣는다면 기분이 어떨까..?

 

 

그는 1987년 MBC 대학개그제를 통해서 처음 연예계에 데뷔했다. 현재 최홍림의 공치남이라는 유튜브 골프 채널을 운영하고 있고, 2001년에 KPGA 세미프로 회원 자격을 받았다고 한다. 오 세미프로라도 진짜 따기 힘든 것인데 골프실력이 상당한 듯 하다. 

아내 도경숙과의 인연

최홍림은 아내 도경숙을 개그맨 선배인 임하룡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한다. 결혼 전 아내가 여행사를 3개나 한다는 말에 비행기표나 싸게 구할 생각에 나갔다가 아내의 미모에 반해서 연애를 시작했다. 돈을 보고 결혼을 했다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정작 결혼할 때는 돈이 없어도 상관없다며 빚이 2억이 넘는 최홍림에게 도경숙씨가 먼저 청혼을 했다고 한다. 그러한 한순간의 선택으로 인하여 그녀는 고생길에 접어들었다.ㅋㅋㅋ 실제로 유튜브에 나와서 한순간의 선택에 대한 결과가 어떤지 알려주심. 이름을 도경민으로 바꾸신 것 같다. 완전 여장부 스타일 같으심. 

 

반응형